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택배!! 드디어 최악의 택배를 만났다 ㅋㅋ

성격좋은 사람만 이용해야하는 택배가 바로 롯데택배가 아닌가 싶다..

9월18일 방문택배를 예약했다. -->요때 내가 미쳤나보다 롯데택배로 예약했다..ㅠ

난 진짜 롯데택배가 이정도 쓰레기일줄 몰랐다

 

9월19일 00회사에 방문하여 수거요청

근데 20일이되도 21일이 되도 수거를 안해간다.

담당취급점 연락처로 문자도 보내고 전화도 했는데 답도 없고 연락도 안된다.ㅠ

22일에는 무조건 받아야 하는거라 택배취소를했다. 

홈페이지상에는 취소만되고 환불은 2일후에 된다고 했다.

어쩔수 없이 같은 서울시라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1시간반만에 도착해서 직접 수거했다

 

그런데 !!!두둥 

오늘은 23일 토요일

택배아저씨가 문자가 왔다 오늘 택배가 도착한단다 커다란 박스사진과 함께....엥?

내가 요청한건 취소했고 최소형크기(물건은 손거울)박스였는데 대형사과박스사진이었다.

더 어이없는건 잠시후 배송완료로 뜨면서 내가 취소했던 택배가 결제가 되었다 

내돈내놔 이것들아 4,490원!!!!

그때부터 롯데택배 고객센타 통화를 3시간동안 식구대로 전화했다. 전화기 4대로 동시에 ㅋㅋㅋ

그런데도 통화가 안된다.

대기인이 20명이라도 기다릴수 있었다 그런데 일정시간이 지나니까 자동으로 끊겨버리는거다.

환장할 노릇!!

그런데 3시간 내내 전화해보니 대기인원이 3명일때도 있었다.하지만 또 오래기다리지 말고 다음에 전하해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가 자동으로 끊긴다.

미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 안내상에는 토요일 13시까지 근무한다고 해서 진짜 미친듯이 한시간 더 했는데 결국 업무 마감시간까지 통화 못했다..ㅋ

 

더 어이없는거 하나더!!

수거를 너무 안해서 문자 보냈었지만 답이 없었던 수거담당 아저씨 전화번호가 있어서 전화를 했더니

다행히 전화를 받길래 

나: 00회사 택배수거 하셨죠?

롯데: 네(갑자기 짜증내면서 대답함)

나: (살짝쫄아서)근데 그거 잘못가져가셨어요 

롯데: (대뜸 화를낸다)뭘 잘못가져갔어요.어? 뭘잘못가졌갓다고 하는거야!!!!!!!!!!!

나: 아저씨 왜 화부터 내세요 제가 잘못한게 아니잖아요

롯데: (거의 고함을 치며 말함)머라는거야 내가 무슨화를 냈다고 하는거야 !!!!!!!!!엉?!!!!!!!!!!!!

그리고 전화 끊음

롯데택배 이용하려면 고객센타연결을 끊임없이 할수 있는 인내와

지랄같은 아저씨랑 대화해도 스스로를 다스릴줄아는 사람만 이용해야겠다

 

제발 여러분은 저처럼 곤란한일 겪지 마시고 롯데택배 이용하지 마세요

CJ대한통운 고객센타 전화할때 너무 오래 걸리는거 아냐 해놓고 어찌됫건 통화되고 해결됬었는데 

지금보니

거긴 완전 괜찮은 택배회사였다

 

-----------------------------------------------------------------------------------------------------------------------------------

일요일을 견디고 월요일!!

전화 계속하고 카톡도 계속하고 ㅋㅋㅋ

여전히 안되고

웃기는건 카톡도 사람많다 싶으면 마음대로 대화 끊음 ㅋㅋ

앞으로 제정신으로는 롯데택배 이용못할거 같음..ㅠ